본문 바로가기
패션, 라이프스타일

양양 서핑 여행/강원도 서핑스팟/죽도해변/서퍼/서핑 소개

by JaykayB 2016. 7.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양양 서핑 여행


다녀와서 정보 공유와 후기를 


나누는 글을 준비 했습니다.


올 친구&연인&가족과 휴가로


서핑을 계획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강원도 양양으로 7/1~7/2일 서핑 여행을 다녀 왔어요.


서울에서 차로 3시간~3시간 반 정도 걸리더군요.





저는 여자친구와 함께 서핑을 하고 왔는데


둘다 은 처음 해보는 초보 였습니다.


저희가 택한 서핑 스팟은 강원도 양양 죽도해변으로


서핑하는 사람들로 굉장히 북적거리는 


장소였네요.




서핑을 레슨과 렌탈을 하기 위해 인터넷으로 찾아보고

서퍼911이라는 업체를 이용 했습니다.


양양은 대부분 레슨+슈트 및 보드 종일 렌탈이 7만원 정도 하더군요.

8만원짜리도 있었는데 대부분 7만원 정도 였습니다.


저희는 첫날만 레슨을 받았기 때문에

다음 날은 보드+수트 렌탈 하는데 3만5천원 이지만

같은 업체에서 장비 렌탈 한 것을 sns에 인증하면

만원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이용해서

2만5천원에 종일 렌탈로 즐겼네요.




서핑이 엄청 어려울줄 알았는데


레슨받고 감만 잡으면 즐길 수 있는 스포츠더군요


저도 감을 잡고 여자친구도 도와주면서


한참 재밌게 즐기다 왔습니다.


그리고 추위를 잘 타시는 분들은 꼭 수트를 착용 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물놀이 하는 분들은 바다에서 좀 놀다가


춥다는 이야기를 하는데


저는 몇십분을 혼자 바다에 들어가 있어도 하나도 추천걸 못 느꼈네요.


달라붙어서 민망하긴 하지만 확실히 기능성을 발휘 하더군요.


또한 수영을 못하는 여친도 큰 위험 없이 즐겁고


안전하게 놀다 왔네요.



본 포스팅은 광고가 아니며


내돈 내고 즐기고 온 글입니다!!ㅋㅋ







이상 


양양 서핑 여행/강원도 서핑스팟/죽도해변/서퍼/서핑 소개


양양 서핑 여행/강원도 서핑스팟/죽도해변/서퍼/서핑 소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