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라이프스타일

셀프염색/남자염색/애쉬브라운/탈색/염색 도전기

by JaykayB 2016. 6.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포스팅은 남자 셀프염색


도전기를 준비했습니다.


갑자기 머리가 심심한대


저렴하게 염색 하고 싶으신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함께 보시죠








제가 탈색/염색을 하기 위해 동네 올리브영에서

준비한 탈색약과 염색약 입니다.

가격은 탈색약 3000원 정도

염색약 4000원 정도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

만원 내고 2~3천원 정도 거스름돈 받았어요 ㅋㅋ

저렴하죠?

반전은 빗과 몸에 묻지 않게 해주는 비닐가운

염색약 섞는 용기등이 하나도 들어있지 않다는 점....

멘붕 옵니다 시작도 전에

실빗,용기,가운을 대체 할만한 것들이

집에 있다면 위 상품을 추천 드립니다.


염색전 새까만 저의 머리 ㅋㅋㅋ



전 탈색을 한 뒤 하루 지나고 다음날 염색을 했어요

탈색약이 독해서 눈도 따갑고 두피도 따끔거려서 

하루만에 다 못하겠더라군요

이건 개인차가 있을 듯 하네요.



전 탈색은 다 바르고 10분정도 했고


염색은 다 바르고 15분 정도 기다리다 행궈냈어요


너무 진한건 싫어서






염색 후 머리 입니다.

밤에 실내에서 찍은 거라 잘 표현이 안되었는데 

생각보다 잘 나왔습니다.


7천원 가량 사용해서 한번 해봤는데

나름 만족스럽네요 ㅋㅋㅋ




이상 


셀프염색/남자염색/애쉬브라운/탈색/염색 도전기


셀프염색/남자염색/애쉬브라운/탈색/염색 도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