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Info/게임 정보

바람의나라 승급달성 이벤트 십업경백쿠폰 사용 후기

by JaykayB 2018. 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바람의나라


7차 승급 업데이트 기념 승급달성 이벤트


통해 받을 수 있는 십억경백쿠폰 사용시 


얼마나 렙업을 할 수 있는지 알아 보는 글을


준비 했습니다. 함께 보시고 십억경백쿠폰을 사용


하고 자신의 캐릭터가 얼마나 렙업을 할 수 있을지 알수 있는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2018 1월 승급 달성 이벤트를 통해


각 승급 차수마다 선물과 함께 십억경백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십억경백쿠폰 설명은 아래 이미지 참고!!



이벤트에서 얼마나 경험치를 줄까 궁금한 저는 6차 승급이 완료된 천인을 통해서


체크해보기로 했습니다.


1~6차까지 선물을 모두 까서 십억경백쿠폰을 모두 받은  스샷입니다.

직업은 천인 6차 레벨은 602 입니다.


*십억경백쿠폰을 사용하려면 소지한 십억경이 한개도 없어야 합니다.



1차 쿠폰은 114개의  십억경



2차는 253개의 십억경




3차는 스샷 누락 입니다 ㅠㅠ



4차는 1073개의 십억경 을 주네요.




5차 스샷도 누락 ㅠㅠㅠㅠㅠㅠㅠ




대망의 6차 쿠폰은 3536개의 십억경을 주었습니다.

그래도 굉장히 만족스러운 이벤트네요.




모든 쿠폰을 사용하니 602레벨이 617이 되었답니다.

초상 10일과 각종 물약등은 보너스!!!


굉장히 마음에 드는 이벤트가 아닐 수 없네요.






이상으로


바람의나라 승급달성 이벤트 십업경백쿠폰 사용 후기


바람의나라 승급달성 이벤트 십업경백쿠폰 사용 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