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주식 투자 이야기

MGNI Magnite주가 현황 내가 보유한 미국 주식

by JaykayB 2020. 1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얼마전 포스팅 했던 Magnite  종목이 큰 상승을 보여서 

준비한 글 입니다.

 

저도 MGNI로 14$ 부터 19$까지 여러번 매매 하며 재미를 보다가 장기투자로 넘어가면서

3~4%손실 구간에 있었는데 하루만에 15%가 넘는 폭등으로 심신의 안정을 찾았습니다.

 

 

 

18일 장대양봉과 함께 애프터장도 +5%로 마감

MGNI 상승관련 이슈를 찾아 봤습니다.

저의 검색능력이 크게 떨어지는지

적당한 기사를 찾지는 못했으나

 

프라이스타겟이 30$로 상향되었다는 소식

콜옵션으로 인해 상승 했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또한 관련 업종인 종목들이 비슷한 시기에 상승 한것이 애드 테크 관련 섹터가 

시장의 관심을 받은 것이 아닌가 하는 추론도 해봅니다.

 

실제로  위불에서 확인할 수 있는 PT는 30$인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만 원래 25$이었는지 30$이었는지 기억이 나질 않네요.

 

 

 

저는 MGNI는 최소 4분기 어닝이 나올때까지 게속 홀드 할 생각이며

그 이후에도 준수한 어닝을 보여 준다면 더욱 길게 가져갈 생각도 있는

종목 입니다.

 

평단만 위협하지 않으면서 건강하게 상승 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 포스팅은 투자를 절대 권하지 않으며

제가 찾아본 기업의 정보를 나누고자 하는 목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