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롤러장 롤퀸/실내 데이트 추천/롤러스케이트데이트

by JaykayB 2018. 7. 4.
반응형

무더운 날씨 야외에서 데이트가 

너무 힘들어서 얼마전 실내 데이트

찾아보다 가게 된 롤러스케이트장


나름 인상깊게 놀다 와서 

포스팅을 남깁니다!!


그럼 함께 보시죠.






성신여대입구여 근처에 위치한

롤퀸이라는 롤러스케이트장을 우연찮게 검색해서

데이트를 하러 갔습니다.





입장료와 롤러스케이트 대여료 해서 성인 두명 주말 가격으로

3만원이었습니다. 아마 입장료와 대여료를 따로 받는걸 보니 

스케이트를 안타면 더 저렴할 것으로 생각 됩니다 ㅋㅋ







자판기도 있고 컵라면이나 과자도 따로 팔더군요

놀다보니 음료를 안 마실수가 없다라구요 ㅋㅋ





대여해서 신은 롤러스케이트 입니다.

나름 깔끔하고 색깔도 귀여운 신발이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건지 관리가 잘된건지

다른 사람들이 신은 것들도 깔끔해 보이더군요.

실내가 어두워서 그런 것일 수도 있겠습니다ㅋㅋ





    


놀다가 급하게 찍은 사진이라 정작 롤러장 사진은 없는고

벽과 장식 사진만 찍었네요.

롤러장 분위기는 조명도 분위기있게 나름 괜찮고

신나는 노래도 많이 틀어주고 군대군대 에어컨도 있어서

쾌적하게 놀다 왔습니다.

스케이트 타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으면 조명이 괜찮아서

분위기 있게 나오는건 덤입니다ㅋㅋ


요금이랑 이용시간

나오면서 포스팅하려고 급하게 한장 찍었습니다.




후기 총평


장점 : 여름에 뜨겁지 않게 실내에서 데이트 가능

신나는 노래와 분위기 있는 조명으로 사진도 잘찍으면 이쁨

대중교통도 나름 편하고 성신여대입구 근처라 주변에 놀거리,먹거리 많음

집 근처라 차를 안가져가서 주차여부는 모름 ㅡㅜ

보관함도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단점 : 정수기가 없어서 음료는 다 사먹어야 하는 것 같음(확실치 않은데 찾다가 없어서

몇캔 뽑아 먹음 ㅋㅋ)

제가 간 토요일 오후는 성인3:어린학생7 정도로 아이들이 많은데다

매드맥스스타일로 막타는 쪼그만한 아이들이 너무 거슬려서

맘놓고 타진 못함 외에는 크게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이상


서울 롤러장 롤퀸/실내 데이트 추천/롤러스케이트데이트


서울 롤러장 롤퀸/실내 데이트 추천/롤러스케이트데이트


서울 롤러장 롤퀸/실내 데이트 추천/롤러스케이트데이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