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힐맨텐트/미니멀캠핑텐트/감성캠핑텐트/백패킹텐트/가성비텐트/클라우드T 리뷰 가성비텐트 소개

by JaykayB 2016. 8.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준비한 글은 캠핑과 텐트


관한 포스팅 입니다.


많은 분들이 미니멀캠핑, 감성캠핑,백패킹


등을 다니시는데 제가 구입한


텐트에 대한 정보를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그럼 함께 보시죠






오늘 소개해 드릴 주인공은 얼마전 구입한


힐맨 클라우드 2T 입니다.


2인용 텐트로 2.6kg의 무게와 10만원이 조금 넘는 


가격의 저렴한 가성비텐트 입니다.


주문하고 박스에서 꺼낸 모습입니다.

노란색 가방에 텐트본체 등이 들어있고

작은 초록 주머니는 풋프린트 입니다.



우선 풋프린트는 주머니와 같은 색이며

각 모서리마다 폴을 같이 연결 할 수 있는 구멍이 있습니다.

백패킹을 하실 분들은 무거우면 안가져가도 되겠네요 ㅋㅋ



그럼 텐트 가방을 열어보겠습니다.

알록달록 벨트에 감겨 있습니다.




미니멀 캠핑과 감성 캠핑을 같이 추구하기 위해 작은 가성비 텐트로 구매 했는데

생각보다 텐트가 단무지 색이라서 좀 놀랐네요 ㅠㅠ

타프와 같은 톤으로 맞춰서 감성캠핑 센스 내려고 했는데 좀 아쉽네요 ㅋㅋ

텐트가방에서 꺼낸 구성품은 인너텐트와 플라이 폴주머니와 팩주머니 입니다.



주머니들을 모두 까보았습니다.ㅋㅋ



다음은 펙주머니 입니다. 저렇게 붉고 작은

펙이 10개가 들어있습니다.

펙이 생각보다 작아서 좀 걱정이 되긴 하지만

심한 바람만 불지 않는다면 뭐 ㅋㅋㅋ



폴대는 2개가 들어있습니다.

작은 힐맨텐트로 미니멀캠핑을 보다 수월하게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무게도 가볍고

부피도 작아서 2인으로 캠핑 다니는데

세팅도 금방 될 것 같아요 ㅋㅋㅋ



미니멀 캠핑을 준비 하기전 쓰던 텐트는 3~4인용 텐트로 부피와 무게 모두

한참 무거워서 간편하게 다니기 좀 버겁기도 했는데 

지금은 타프와 텐트가 모두 작고 가벼워져서 편하게 준비해서 

다닐 수 있게 된거 같네요!


특히 얼마전 수납&테이블로 쓸수 있는 박스를 구해서

상판만 구매하면 트렁크 반도 차지하지 않고 

아주 부담없이 미니멀한 캠핑을 즐길 수 있을거 같아서

기대 됩니다.


다음에 캠핑장에서 찍은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이상 


힐맨텐트/미니멀캠핑텐트/감성캠핑텐트/백패킹텐트/가성비텐트/클라우드T 리뷰 가성비텐트 소개


힐맨텐트/미니멀캠핑텐트/감성캠핑텐트/백패킹텐트/가성비텐트/클라우드T 리뷰 가성비텐트 소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